나주문화예술회관 최신개봉영화 내년에도 계속 상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9 11:42:52
【나주 = 타임뉴스 편집부】 나주문화예술회관이 2013년 6월부터 CJ CGV와 함께 최신개봉영화를 상영한 이래 개봉작 603편 상영, 누적관람객 51,021에 달한 것으로 집계돼 시민들의 문화 예술 공간으로서 인기를 끌고 있다.

나주시와 CJ CGV는 내년에도 최신 개봉 흥행작을 계속 상영하는 협약을 체결, 영화 관람료는 1인당 5,000원으로 하고, 매분기에 한차례 최신 개봉 흥행작을 시민들을 위해 무료로 상영키로 했다.

협약안의 주요 내용은 ▲CGV는 최신 개봉작을 연 120일 범위내에서 매월 주말(토․일․공휴일 포함)에 상영하고 ▲시민들의 영화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월 2~3회 주중(수요일)에도 상영하며 ▲티켓가격은 개봉작 기준으로 5천원 ▲특히 지역시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분기당 1회 (4회/년) 무료 영화 상영을 진행한다.

이번 협약 연장으로 시민들의 개봉작 관람에 대한 만족도 및 호응도가 높아 올해에도 저렴하고 가까운 거리에서 개봉작 관람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혁신도시 임직원들이 주말동안 관내에 머물 수 있는 건전한 문화공간으로서 정주여건을 제공하게 됐다.

시는 이와함께 나주문화예술회관 공연장 2층 관람석이 비좁고 노후하여 안전상 문제로 영화상영시에는 1층만 개방하였으나, 2016년에는 7억여 원의 예산을 확보하여 영화관람에 불편이 없도록 2층 관람석 교체 및 음향장비 보강 등 리모델링을 하기로 했다. 리모델링이 끝나는 2016년 5월부터는 영화상영 및 공연 시 2층까지 개방하여 최대한 많은 시민들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게 된다.

시 관계자는 “주말마다 개봉작 영화상영으로 우리 시민들뿐만 아니라 혁신도시 임직원들에게도 건전한 문화공간을 제공해 시민들과 혁신도시 임직원들이 어우러져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주문예회관 영화상영 지속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