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굴, ‘2016 얼음 빛 페스티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29 13:12:07
【광명 = 타임뉴스 편집부】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은 2016년 새해를 맞아 광명동굴을 찾는 관광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2016 얼음 빛 페스티벌’을 1월 1일부터 한 달간 개최한다.

축제 기간 광명동굴 안팎에는 인공 눈 퍼포먼스와 얼음조각 전시회, 뉴미디어 맵핑&레이저 퍼포먼스, 「응답하라 2016 부메랑 우체통」, 대형 방명록 작성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웜홀광장에는 눈사람과 풍성한 선물상자·가드레일 얼음조각이, 황금폭포에는 칼라원숭이 얼음조각이, 와인동굴에는 와인잔, 얼음마차, 오크통 얼음조각이, 불로문에는 소나무 얼음조각이 각각 설치돼 하루 두 차례 12시와 14시에 그 위에 눈이 내린다.

동굴예술의전당에서는 홀로그램 뉴 미디어와 환상적인 레이저 퍼포먼스로 새해 덕담 메시지와 이미지를 표출한다.

「응답하라 2016 부메랑 우체통」은 동굴입구에서 방문객이 엽서에 ‘나’의 다짐을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2016년 12월에 원하는 장소에 보내 연초 ‘나’의 다짐이 이뤄졌는지를 생각하며 추억하는 시간을 갖도록 한다.

‘소망트리 황금패 걸기’는 웜홀광장에서 새해 소원을 적은 황금패나 해피 스크래치카드를 소망트리에 걸면, 이 패와 카드를 3월부터 동굴 안 황금길에 전시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