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택호 동구의회 의장, 2016년도 신년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15-12-31 22:18:10
[대전=홍대인 기자] 유택호 동구의회 의장, 2016년도 신년사

<신년사_전문>

존경하는 동구민 여러분!

희망찬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6년 병신년을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축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해를 돌이켜보면 세계적인 경제위기 속에 메르스 사태에 따른 경기침체까지 더해 경제․사회적으로 어렵고 혼란스러운 상황속에서 위기극복을 통하여 기회와 희망을 찾아 내기도 하였습니다.

이렇듯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마음 한뜻으로 슬기롭게 어려움을 극복하여 주신 구민여러분께 깊은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구민 여러분!

새해에는 많은 변화와 희망의 한 해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무엇보다도 신년 새해에는 우리에게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생각됨니다만, 의회 에서는 구민 모두와 함께 혼연일체가 되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반드시 극복되리라 믿습니다.

먼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주민이 바라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현장에서 구민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하여 의정에 반영되도록 강력히 추진하겠습니다.

현장행정과 봉사를 통해 구민들의 욕구와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앞장서고, 구민의 권리와 복리증진을 위해 조례 제∙개정 등 입법활동을 통한 정책개선을 확대하고 주요현안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동구의회는 의원간의 상생과 화합속에 소통하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고, 저와 동료의원 모두는 구민이 참여하고 함께하여 진정으로 구민을 섬기는 의회 상을 정립해 나가겠습니다.

집행부에 대해서는 공정한 견제와 감독을 통해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예산의 낭비요인을 제거하겠으며,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구민 모두가 골고루 잘사는 동구를 만들고, 우리지역의 주요현안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의원 모두의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습니다.

아무쪼록 창의와 영리함의 상징인 붉은 원숭이해인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구민 여러분의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축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바라며, 올 한해도 동구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 1. 1

대전광역시 동구의회의장 유택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