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협의회, 호평평내love 등 불우이웃 성금‘쾌척’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4 13:59:37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지난 12월 31일 평내동주민센터에서 행해진 종무식에서 평내동 사회단체협의회에서는 주민자치위원,통장협의회,체육진흥회,바르게살기협의회,어머니자율방범대,통장협의회장 김영식의 자발적으로 불우이웃 성금 280만원을 연말연시를맞아 지역에서 어렵게 사는 이웃을 위해 평내아름다운복지넷에 후원했다.

사회단체협의회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모두가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지역사회단체가 앞장설 것이고,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호평·평내 love(회장 김규현)에서는 복지넷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후원하였고, 특공무술학원(관장 장지웅), 경희대석사 백봉태권도(관장 강재진)에서는 아동들이 모은 사랑의 라면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과 물품들은 평내아름다운복지넷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선정하고, 욕구에 맞는 지원을 통해 실직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사회단체협의회, 호평평내love 등 불우이웃 성금‘쾌척’ 사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