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김용찬부의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7 10:43:33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의회 김용찬 부의장은 지난 7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한국매니 페스토 실천본부가 주최하는 ‘2015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 했다.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는 지난 2008년부터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해마다선거공약 이행사항과 주민소통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지역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에 공헌한 지방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김부의장은 사회복지사 처우개선과 농업농촌 식품산업관련 조례등 총 8건의 조례를 발의하여 사회적 약자와 현실인식을 공유하고지역 특성을 잘 살린 구체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공약사항 이행은 물론 현장중심 의정활동과 주민숙원사업해결, 지역 현안에대한 대안을 마련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한 김용찬 부의장은 “평소 소외된 이웃을돌보면서도 제대로 대접받지 못하는 사람들의 처우개선에 관심이 많았고 문제점을 발견하면 집요하게 파고들어 문제를 해결하기위하여 노력하였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이 상을 받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김용찬 의원 사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