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평생학습 홈페이지 「e - 한눈에」오픈
최동순 | 기사입력 2016-01-22 13:25:31
【철원 = 최동순】철원군은 주민들이 쉽게 평생학습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통합 정보를 제공하는 ‘철원군 평생학습 홈페이지 「e-한눈에」’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평생학습과 관련한 각종 소식과 정보공유, 강좌별 조회 및 서비스 연계, 온라인 신청 및 동아리 신청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최적으로 구현했다.

또, 주민들이 평생교육에 대한 관련분야의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평생학습프로그램, 행복드림재능기부, 우수강사, 학습동아리, 참여마당 등으로 메뉴를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서비스단계를 최소화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도록 하였다.

군 관계자는 “작년 철원군 신규 평생학습도시 선정 후 구축된 ‘철원군 평생학습 홈페이지 「e-한눈에」’를 통해 다양한 교육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소통과 나눔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