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더웨이닝 윤기남 대표, 쌀 200포 기탁
박한 | 기사입력 2016-01-26 08:00:43
【사천 = 박한】사천시 동서동 소재 커피전문점 ‘더 웨이닝’의 윤기남 대표는 25일 사천시청을 방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계층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5백만원 상당의 백미(10kg) 200포를 기탁했다.

또한 윤 대표의 부친이 대표로 있는 곤명면 소재 ‘송향갤러리’에서는 지난 20일 관내 70세 이상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염원하여 8백40만원 상당의 게르마늄 그릇 840개를 마을별로 전달했다.

이로써 이들 부자의 지역 사랑과 이웃사랑 실천이 지역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그 칭송이 자자하다.

윤기남 대표는 이날 전달식에서 “우리 지역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베풀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설 명절을 맞아 나눔 문화가 확산되어 더불어 사는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절차를 통해 사천시 관내 저소득 계층 2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