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산양읍 만들기”
박한 | 기사입력 2016-01-27 10:00:39
【통영 = 박한】산양읍(읍장 전안철)에서는 2016년 병신년 새해에도 독지가의 후원의 손길이 끊이지 않고 있어 어려운 이웃이 훈훈한 설 명절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충무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석봉)에서 상품권 100만원과, 통영팔각회(회장 문성호)에서 백미 10kg 20포(50만원상당)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써달라며 온정의 물품을 보내왔다.

양 단체는 집수리 봉사, 장학금 전달, 의료봉사 등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솔선수범하여 현장에서 땀을 흘리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하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산양읍장은 “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이 있어 훈훈한 한해가 될 것 같다며 변함없는 관심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성품을 기탁해준데 대해 깊은 감사를 표시하며 이러한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것이다. ”라며 기부자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였다.

한편, 기탁된 성품은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