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시설관리공단, 설 앞두고‘훈훈한 사랑나눔 봉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27 14:21:14
【광명 = 타임뉴스 편집부】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길건)은 27일 공단의 본부 1층에서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과 어르신을 위한 ‘설맞이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사랑나눔 행사’는 공단에 근무하는 직원 중 사진 촬영에 재능을 가진 건강레저팀 이병곤씨의 재능기부로 무료 장수사진 촬영과 지역 헤어숍인 이가자 헤어비스의 후원으로 무료 이․미용권 증정,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공동으로 희망성품 전달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공단은 그 동안 광명골프연습장 이용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추모기관인 광명메모리얼파크에서 고인과 지인에게 희망과 다짐을 글로 적어 1년 후 펼쳐보는 행사의 성금인 ‘타임캡슐 엽서 모금액’을 재원으로 쌀 100포를 마련했다. 또 기업지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가자 헤어비스’의 제휴하여 미용서비스 이용권 200매(8백만 원 상당)를 광명시노인종합복지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독거노인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아울러 직원 이병곤씨의 재능기부와 광명시노인복지관의 협조로 무료 장수사진(영정사진) 촬영을 어르신 200분께 지원했다.

무료 장수사진 촬영을 마친 김모할머니(82·하안동)는 “영정사진이라는 말보다 장수사진이라는 표현이 마음에 쏙 들었고, 이웃 간에 훈훈한 정을 나누는 모습에 광명시민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느꼈다”고 말했다.

한편 쌀, 성금, 무료이용권 등 희망물품 전달식에는 양기대 광명시장과 나상성 광명시의회 의장, 김길건 광명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참석하여 직접 각 기관에 물품을 전달했으며, 시와 공단의 사회적 책임인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기로 했다.

광명시시설관리공단 김윤호 건강레저팀장은 “시민행복과 고객만족을 위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