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고양국제꽃박람회, 야간개장 화제
평일 21시, 주말 공휴일 22시까지 개장
김태훈 | 기사입력 2016-02-21 10:46:22


[고양=김태훈 기자]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6고양국제꽃박람회의 운영시간을 평일 9시부터 21시, 주말․공휴일 22시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측은 바쁜 일상 때문에 주간에 관람하지 못하는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빛과 어우러진 색다른 꽃 축제를 선보이기 위해 야간개장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빛으로 노래하는 장미정원’이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약 30m의 장밋빛 터널은 음악에 맞춰 춤추듯 움직이며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 줄 야간 공연 이벤트도 제공된다. 행사장 내 국제 교류 무대에서는 매일 저녁 밤의 향기를 더해주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주말에는 오케스트라 연주, 7080노래, 클래식 연주 등 노을빛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야간 관람권은 주간권 보다 40% 저렴한 6천원으로 박람회장 현장에서 6시 이후 구매 가능하다. 다만, 실내 전시관은 전시 작품 교체 및 보식 등을 위해 7시까지 관람 할 수 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은 “예년보다 1주일 정도 늦게 개막하는 올해 꽃박람회는 밤에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오셔서 낮과는 다른 매력에 흠뻑 빠져보실 것을 추천 한다”고 밝혔다.

2016고양국제꽃박람회의 예매권은 고양시 39개 동 주민센터를 비롯한 지정예매처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옥션, 지마켓, 예스24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