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경찰서, 협력치안 활성화 자율방범대 순회 간담회 개최
박한 | 기사입력 2016-04-22 11:46:42
[타임뉴스=박 한] 하동경찰서는 지난 20일부터 관내 읍․면 자율방범대를 직접 방문하여 범죄예방 등 협력치안 최일선에서 활동중인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를 위한 『협력치안 활성화 순회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순회간담회는 기존의 경찰서 회의실에서 실시하던 연합회 모임에서 벗어나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안전한 지역치안을 위해 불처주야 노력하고 있는 자율방범대원들을 일일이 격려하면서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있다.

하동군 13개 읍․면에서는 총 383명의 자율방범대원들이 야간 방범순찰, 실종자 수색, 합동 목근무 등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치안인력을 보충하면서 자긍심을 가지고 확고한 협력치안 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박창식 경찰서장은 자율방범대는 지역치안의 파트너로서 그 역할과 위상이 높아가고 있다고 치하하며, 앞으로도 편안하고 안전한 지역치안을 위해 협력과 열의를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