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제14회 대통령기 전국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 개최
전국에서 160개팀 1,400여명의 게이트볼 동호인 달성군 찾아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28 17:30:55
[대구=이승근] 「제14회 대통령기 전국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가 28일 달성종합스포츠파크에서 개최됐다. 대회는 (사)대한게이트볼협회가 주최하고 대구시게이트볼협회와 달성군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하였으며 대구시와 달성군이 후원했다.

개회식에는 권영진 대구시장, 김문오 달성군수 등 내빈과 17개 시도에서 160개팀 1,400여명의 전국의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참석했다. 대회는 남성부,여성부,혼성부로 나뉘어 토너먼트 형식으로 열리며 29일 폐회한다.

이날 최고령 참가선수로 장수패를 전달받은 울산광역시게이트협회 김성삼(92세)씨는 “평소 게이트볼과 가벼운 운동을 통해 건강을 관리한다"며 수상소감을 말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인구 30만 웅군으로의 비상을 준비하는 달성에서 전국의 생활스포츠인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5월 1일까지 열리는 제20회 비슬산참꽃문화제 기간 동안 축제장 및 달성의 관광지에서 소중한 추억도 함께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시도를 옮기며 개최되는 대통령기 게이트볼대회는 올해 달성군에서 유치에 성공하여 대회를 치르게 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