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경북도민체전 군부 종합우승 5연패 달성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5-11 17:17:56
[칠곡=이승근] “한마음 도민체전으로, 미래경북 활짝열자!" 라는 구호로 안동시에서 열린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지난 9일 나흘간의 열전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300만 도민의 화합의 축제인 이번 대회에는 칠곡군의 명예를 걸고 출전한 15개 종목, 405명 규모의 우리군 선수단이 치열한 경쟁을 펼친 결과 군부 종합우승을 차지해 도민체전 군부 5연패라는 금자탑을 세웠다.

군부 15개 종목 중 농구, 레슬링, 궁도, 볼링, 탁구 5개 종목에서 1위를 차치하는 등 종합점수 147점을 획득, 131.3점을 획득한 울진군을 누르고 군부 종합 1위를 차지하며 5연패의 위업을 달성했다.

백선기 칠곡군수(칠곡군 체육회장)는 “4일간 지역의 명예를 걸고 멋진 경기를 펼친 선수단 여러분의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으로 체육강군의 저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