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백석오케스트라 초청음악회 개최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5-18 15:13:40
【타임뉴스 = 권홍미】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가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계원예술대 우경예술관에서 백석오케스트라 초청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시민의 정서를 함양하고 시민들에게 문화예술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의왕시가 주최하고 백석예술대학교가 주관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예술인들이 국악과 가곡, 뮤지컬 갈라, 일렉트릭 재즈, 대중가요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성수씨가 지휘하는 백석오케스트라가 왈츠와 폴카 등 귀에 익은 댄스곡을 연주하고, 김성준 신동원 이성민 조현호로 이뤄진 테너 중창단, 소프라노 고루다씨가 각각 출연해 우리 가곡을 부른다.

4인조 일렉트릭밴드와 10인조 국악그룹 '우리숨소리'도 무대에 올라 색다른 연주곡을 들려 줄 에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7살 이상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선착순 무료입장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