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군민과 함께하는 제35회 건강걷기대회
최경락 | 기사입력 2016-06-16 09:41:31
【울진=최경락기자】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오는 6월18일 오전10시 울진읍 연호공원에서 “제35회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평생건강도시를 지향하고 있는 울진이 군민의 건전한 여가생활 조성을 위한 것으로 유치원생부터 성인들까지 1,500여명의 군민이 함께하며, 성황리에 개최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통합울진군체육회 주관으로 열리게 될 이날 행사는 걷기의 효능과 바르게 걷는 방법 등을 배우고,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천혜의 자연환경을 감상하며 건강도 챙기는 일거양득의 시간을 갖게 된다.

걷기 구간은 연호공원을 출발해 맑은물사업소와 은어다리를 지나 반환점인 엑스포공원 앞 염전주차장을 거쳐 연호공원까지 약 6km의 구간으로 행사 후에는 LED TV, 자전거, 선풍기 등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해 행사의 묘미를 더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건강걷기대회를 통해 군민의 건강 증진 도모와 함께 특히 가족, 이웃, 직장 동료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화합과 화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