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스포츠에서 “하는” 스포츠로!
2016 교육지원청 단위 초․중 학교스포츠클럽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6-18 14:26:34

[군위=이승근] 위교육지원청은 지난 16일 군위초, 군위중 운동장 및 군위중학교 체육관에서 ‘2016 교육지원청 단위 초ㆍ중 학교스포츠클럽대회’를 개최했다.

관내 초․중학생 23개팀 201명이 참가하여 남자부는 풋살, 여자부는 배드민턴 경기에서 학교와 개인의 명예를 걸고 그 동안 닦은 기량을 겨루었다.

대회 결과 초등부 풋살 우승은 군위초 군위FC팀이, 중등부 풋살 우승은 군위중 슛돌이팀이, 초등부 배드민턴 우승은 군위초 셔틀콕팀이, 중등부 배드민턴 우승은 효령중 하이클리어팀이 차지했다.

플라잉디스크는 윷놀이에 군위초, 디스크골프에 군위초와 군위중이, 얼티미트에 군위중이 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출전한다.

권순박 교육장은 “함께 즐기는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의 건강과 체력을 증진시키고, 활기찬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여 학업 스트레스 해소 및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바른 인성을 함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