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청 레슬링팀, 금메달 3․은메달1 획득 쾌거!
양정모 올림픽제패기념 전국레슬링대회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6-26 10:56:34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유성구(구청장 허태정)는 지난 22일부터 29일까지 전남 해남 우슬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양정모 올림픽제패기념 제41회 KBS배 전국레슬링대회’에서 소속 여자레슬링팀이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올렸다고 밝혔다.

먼저 23일 53kg급 오현영 선수와 69kg급 정은선 선수, 75kg급 강한빛 선수가 잇단 금메달을 획득했고, 24일 55kg급 홍향래 선수가 은메달을 추가해 출전 선수 6명 중 4명이 메달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53kg급에 출전한 오현영 선수는 준결승에서 창원시청 이원미 선수를 결승전에서 서울 중구청 장호순 선수를 수준 높은 경기력과 노련미를 뽐내며 제압하고 금메달을 차지했다.

69kg급에 출전한 정은선 선수는 준결승에서 제주체육회 배곤지 선수를, 결승에서 대구체육회 박은진 선수를 제압하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75kg 급에 출전한 강한빛 선수는 준결승에서 평창군청 허남주 선수를 결승에서 칠곡군청 박채린 선수를 제압하고 금메달을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55kg급 홍향래 선수가 은메달을 추가하며 출전선수 6명중 4명이 메달을 획득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구는 이 기세를 몰고 가 오는 10월 9일 전국체전까지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