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뮤지컬 ‘언행’ 호응
왕신중·고등학교 대상 뮤지컬 및 스탠딩 콘서트 진행
이연희 | 기사입력 2016-06-27 14:27:29
[정읍=이연희기자] 정읍시 6월 청소년 ‘찾아가는 어울림 마당’으로 콘서트 뮤지컬 ‘언행’ 공연팀이 지난 24일 신태인읍 왕신여자고등학교에서 공연을 펼쳤다.

뮤지컬 공연 ‘언제는 행복하지 않은 순간이 있었나요’의 80분의 뮤지컬에 이어 왕신중·고등학생들과 배우와 함께 웃고 뛰는 40분의 스탠딩 콘서트를 펼쳤다.

이번 공연은 ‘언제나 행복한 순간만이 우리에게 존재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현아(왕신여고·3학년)양은 “좋은 공연을 학교에서 볼 수 있다는 것으로도 기대가 컸는데 배우들이 관객과 시선을 직접 맞추고 호흡하는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을 경험하게 되어 좋았고 함께 뛰고 놀면서 스트레스가 확 날아갔다"며 즐거워했다.

한편 시는 매월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적 욕구를 발산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매월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가져오고 있다

시는 7월에는 정읍 역사 문화 골든벨을 개최해 청소년들의 역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끼와 재치를 겨룰 수 있도록 한다는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