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여신’ 홍수아, 中 현지 마비시킨 “폭발적 중국 인기 증명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7-07 08:20:00
대륙여신 홍수아의 인기가 중국에서 아주 뜨겁다.

지난 6월 30일 배우 홍수아는 중국 광고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사천을 찾았다. 이날 광고 행사장에는 홍수아의 인기를 증명하듯 홍수아를 보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6일 홍수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 속 홍수아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광고 행사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홍수아는 하얀 피부에 강렬한 레드립이 돋보이고 장미꽃 패턴의 원피스를 착용한 채 꽃보다 더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홍수아는 많은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발 디딜 틈 없이 몰려든 인파 속에서 이동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소속사 관계자 측에 따르면 당시 홍수아가 광고 행사장을 빠져나갈 때도 홍수아의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홍수아의 중국 인기를 다시 실감할 수 있는 계기였다고 말을 덧붙였다.

한편 홍수아는 중국 진출 이후 드라마 ‘온주량가인’에서 남자 주인공의 청순한 첫사랑 역을 완벽히 소화해 많은 중국 대중들로부터 사랑 받기 시작했으며, 꾸준히 쌓아온 탄탄한 연기 실력으로 실력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