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실내수영장에서 MBC배 전국수영대회 개최
7월14일~18일, 김천실내수영장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08 18:37:42
[김천=김이환] 김천시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김천실내수영장에서『2016 MBC배 전국수영대회』를 개최한다.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이번 대회는 ㈜MBC문화방송과 대한수영연맹이 주최하고 경북수영연맹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4개 종목(경영, 다이빙, 싱크로, 수구)에 선수와 임원 등 1,500여명이 참가하여 금빛 물살을 가른다.

유년부부터 초·중·고·대학부, 일반부까지 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참가하는 MBC배 김천전국수영대회는 한국 신기록의 산실로 박태환, 정다래 등 수영스타를 비롯한 수많은 국가대표선수들을 배출하면서 우리나라 수영 발전을 이끌어 오고 있다. 김천시는 2007년부터 10년째 MBC배 전국수영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이번 대회는 오는 15일(금) 13:30~15:00 MBC방송으로 전국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가 열리는 김천실내수영장은 자연채광과 환기시스템을 도입한 자연 친화적이고 에너지 절약형의 쾌적한 수영장으로 다이빙풀, 경영풀, 연습풀, 온수풀, 사우나, 휴게실 등을 갖추고 있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경기장 주변에 하절기 야외풀로 사용되는 벽천, 인공폭포, 조경 및 조형작품 등이 한데 어우러져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