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타이어 구매하고 레알 마드리드 경기 보러 가자!
승용차용 타이어 2개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알 마드리드 경기 등 모바일 경품 응모권 지급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7-12 14:10:39
[대전=홍대인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쿨 썸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이라는 ‘위닝 이노베이션’을 매개체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한국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알 마드리드 경기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 쿨 썸머 이벤트는 한국타이어 공식 대리점인 티스테이션에서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 관람권(5명)과 국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의 2017년 연간 회원권(30명), 10만원 공연 상품권(100명), 엔진오일 교환권(600명)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벤투스 S1 에보2(Ventus S1 evo2)’, ‘벤투스 V12 에보2(Ventus V12 evo2)’, ‘다이나프로 HP2(Dynapro HP2)’ 등 이벤트 대상 타이어 4개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모바일 주유권 2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http://www.hankooktire.com) 홈페이지 방문 또는 한국타이어 정보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탑(One-Stop)’ 차량관리 서비스이다.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