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경찰서 신동지구대 오창훈 순경, 익산서장 표창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7-14 17:59:25
【타임뉴스 = 권홍미】 익산경찰서 김성중 서장은 13일 신동지구대(대장 송기윤)를 방문 업무유공자 오창훈 순경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하고 충실한 업무로 소중한 생명을 구출했다고 격려했다.

이날 표창을 수상한 신동지구대 오창훈 순경은, <본지보도 7월 13일자> 10일 새벽 “머리가 아프다"라는 112신고를 접수받고 신고 내용 이외에 주소 등이 파악되지 않아 출동에 어려움을 겪었다.

통화 내용중에 한자로 된 원룸이라는 단서하나밖에 없다는 사실에 난감했지만 관내 지리에 대한 기억을 더듬어본 결과 평소 세심한 도보순찰을 하면서 한문으로 된 원룸이 있었다는 사실을 떠올렸다.

이에 오 순경은 기억에 남는 원룸으로 신속하게 출동해 아픔으로 신음하고 있는 환자의 소중한 생명을 구한 유공으로 경찰서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김성중 서장은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치안행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열정을 가지고 근무해준데 감사하다"며 “모두가 자신의 업무에 유능한 경찰관이 되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