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소백산컵 2016 하계 클럽 유소년축구 페스티벌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7-19 18:46:01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영주시민운동장 외 3개 경기장(영주시민운동장 보조축구장, 풍기광복축구장, KT&G축구장)에서 전국 90개 유소년클럽이 참가하는 『영주 소백산컵 2016 하계 클럽 유소년축구 페스티벌』이 열린다.

영주시와 영주시체육회가 후원하고 한국유소년축구연맹과 영주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22일 개막행사를 갖고 23일부터 본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본 대회는 12세 이하, 11세 이하, 10세 이하, 9세 이하 4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2,500여명의 선수단․가족 및 임원들이 영주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주시에서는 5개 유소년축구팀이 대회에 참가하여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축구를 사랑하는 전국의 유소년축구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길 바라며, 힐링도시 영주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영주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돌아가시길 바란다. 더불어 전국에서 많은 선수와 가족들이 영주를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