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부항댐·강변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가족 영화제’무료로 즐긴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20 17:10:28
[김천=이승근]김천 부항댐·강변공원 야외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는 시원하고도 이색적인 영화관 ‘2016년 김천가족영화제’가 오는 8월 5일부터 9일까지 열린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제로 하루에 2편씩 총 8편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총 4일간 열리는 ‘2016년 김천가족영화제’는 시민들이 문화를 즐기며 여름 무더위를 날리는 자리를 만들고자 김천시에서 주최하고 사)한국예총 김천지회 주관으로 실시된다.

오는 8월 5일,6일에는 부항댐 산내들공원 내 야외극장에서,오는 8일,9일에는 강변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오후 8시부터 하루 2편의 영화를 차례로 상영한다. 

5일 배우 안성기가 출연한 ‘사냥’과 기적적으로 다시 만나 할머니와 손녀의 이야기를 담은 ‘계춘할망’을 상영하고 6일 만화영화인‘다이노X탐험대’, 배우 황정민과 강동원의 출연한‘검사외전’ 8일 만화영화인 ‘다이노소어 어드벤처 : 백악기 공룡대백과’, 위안부 소재를 다룬 ‘귀향’ 9일 액션, 모험, 판타지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생의 첫사랑과 마지막사랑을 다룬 ‘나의 아들, 나의 어머니’를 각각 무료 상영한다.

특히 8월 6일에는 영화 상영 전 오후 7시 30분에는 통기타 동호회의 음악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풍선과 팝콘도 나눠줄 예정이다. 

김천시 관계자는 “최신 인기영화를 야외에서 대형 스크린과 쾌적한 음향시설로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하여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