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의장,조원동 재개발사업현장방문애로사항청취 간담회
김민규 | 기사입력 2016-07-25 23:31:02
[타임뉴스=김민규]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이 지난 22일 수원시 조원동 재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애로사항 청취 등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방문은 경기도의회 홈페이지에 접수된 진정민원 해결 및 정 의장이 현장에서 직접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도민 모두가 행복한 경기행복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한 본격적인 민생 행보의 시작으로 마련되었다.

조원동 재개발사업은 2009년 7월 조합설립 인가, 2015년 7월 사업시행인가가 이뤄 졌으며, 다수의 민원인들은 수원시의 공정하지 못한 감정평가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다, 

공정한 감정평가가 새롭게 이루어 질 수 있기를 희망했다.

정 의장은 재개발사업 현황과 민원 발생 사항 등을 꼼꼼히 청취하고, 수원시와 道 관련 부서 그리고 의회가 함께 의견을 모아 해결방안을 강구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정 의장은 “오늘 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도민과 소통하며,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민생 현장에서 열심히 뛰겠다." 면서, “따뜻하고 희망찬, 멋진 경기도의회를 만들어 도민들께 힘이 되고, 희망이 되고, 용기를 주는 의정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 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