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2회 제1차 정례회 폐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26 18:44:35
[김천=이승근] 김천시의회(의장 배낙호)는 7월 26일(화) 본회의장에서 5차 본회의를 끝으로 지난 5일부터 22일간의 제182회 정례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김천시 장애인복지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 3건의 조례안과 남부내륙철도 추진 행정협의회 구성 동의안을 의결했다. 또한, 각 상임위원회별로 보고한 ‘2016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 보고서 채택의 건’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심사한 ‘2015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을 원안 의결했다.

이번 행정사무감사는 부항면 산내들 광장 일대를 방문하는 등 현장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김천시내의 구도심공동화 현상에 대한 대책방안 및 우수인력 유출방지 대책과 도청산하기관 지역 유치 계획 등 의원들의 심도 있고 예리한 시정 질문도 이어졌다.

김세운 부의장은 정례회를 마무리하면서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된 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당부했으며, 직원들이 이전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시민을 위한 행정을 펼쳐 달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