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동식부의장,경기도 장애인체육회방문 사무처장과환담
김민규 | 기사입력 2016-07-27 17:15:03
[타임뉴스=김민규] 경기도의회 염동식(새누리당 평택시3) 부의장은 7월 27일(수) 경기도장애인체육회를 방문해 장호철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과 환담하고 장애인의 권익향상과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체육회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장호철 사무처장은 “장애인의 생활체육참여율은 2007년 4.4%였던 것이, 2015년 기준 15.8%로 매년 1.4%씩 완만한 상승률을 기록하는데 그치고 있다. 앞으로 참여율을30% 이상 달성하기 위해 매진하겠다. 그러기 위해선 의회의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며 의회의 지원을 요청하였다.

염동식 부의장은 “어려운 여건 하에서도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제 역할을 다함으로써 완만하지만 장애인들의 생활체육 참여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면서 경기도생활체육회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경기도의회 부의장으로서 장애인들의 권익향상 및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