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복합터미널 등에서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성공개최 홍보 활동
충북도 문화체육관광국, ‘무예마스터십’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 활동
한정순 | 기사입력 2016-07-30 00:38:33

[충북타임뉴스=한정순]충청북도 문화체육관광국 직원들은 29일 대전복합터미널 등에서 무예마스터십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 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 날 문화체육관광국 직원 30여명은 어깨띠를 두르고 대전복합터미널을 오고가는 시민들에게 홍보물을 일일이 나누어 주며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대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

또한, 이진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복합터미널 관계자를 만나 무예마스터십 홍보 포스터와 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9.1.~9.8.) 홍보 전단을 전달하고 대회 기간 중 청주를 방문 해줄 것을 요청했다.

앞으로도 문화체육관광국 직원들은 경부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를 오고가며 대회를 앞두고 붐을 조성하기 위해 홍보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2016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오는 92일부터 98일까지 7일간 청주대 석우 체육관 등 청주시 일원에서 70여 개국 2100여 명의 세계무예 고수들이 자웅을 겨룰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