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경상북도지사기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8-05 17:24:14
[김천=이승근] 경북 내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축제인 제21회 경상북도지사기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6일에서 7일까지 이틀간 김천실내체육관과 배드민턴 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진다.

경북배드민턴협회(회장 박보생)가 주최하고 김천시배드민턴협회(회장 김형호)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경북 21개 시·군 배드민턴 동호인 1,100여명이 참가해 모두가 자기 고장의 명예를 걸고 저마다의 기량을 맘껏 발휘하면서 열띤 경합을 벌인다.

이날 대회는 각 시·군 대항으로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3종목에 대해 연령별 남녀 선수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서로의 실력을 뽐내며 뜨거운 열기 속에서 수준 높은 경기가 진행된다.

첫째날 개회식에서 박보생 김천시장은 “대회를 통해 동호회원들의 수준을 한 단계 앞당기고, 서로 간에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1인1종목 생활화로 즐겁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생활체육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대회가 되었으며, 또한 생활체육으로 많은 동호인들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는 뜻 깊은 대회가 되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