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3000미터!!!이현준 예천군수 ,전국 스카이다이빙 페스티벌 ‘텐덤’강하 !!!
- 군민과 예천군의 발전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아 -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8-08 09:26:24
[예천=채석일 기자]예천군에서는 2016예천곤충엑스포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가운데 지난 6일 오전 11시 30분 한천체육공원에서 2016전국 스카이다이빙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이날 페스티벌에는 개회식에 이어 전문 스카이다이버들의 시범강하가 이어져 보는 이들에게 아찔함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일반인도 전문 다이버의 도움을 받아 2인1조로 낙하하는 ‘텐덤’ 낙하에 이현준 예천군수가 도전해 참석자들이 이 군수의 용기에 놀라움과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이현준 군수는 3년 전 텐덤 강하에 도전한 바 있으나 기상이 좋지 못해 지상으로 낙하를 성공하지 못했으나, 이날 스카이다이빙을 하기 안성맞춤인 날씨에 지상 3,000m 상공에서 실시한 강하는 순조롭게 이뤄졌다.

강하를 마친 이 군수는 “하늘에서 내려다본 예천의 아름답고 발전된 모습에 벅차오르는 가슴을 억누르기 힘들었다."고 말하며 “신도청시대를 맞아 경북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예천의 발전과 군민들의 안녕을 바라는 마음을 하늘 높은 곳에서 띄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스카이다이빙 페스티벌에서는 관람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전시 체험부스 운영과 항공기 탑승 등 일반관람객 체험위주의 페스티벌로 구성돼 관람객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