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과 함께하는 신나는 영어 캠프
더하기, ‘Fun Fun English’ 개최
한정순 | 기사입력 2016-08-12 16:22:19

[청주타임뉴스=한정순]청주 지역 초등학생 140여명이 참여하는 영어캠프가 열려 화제다.

(사)더하기재능봉사문화예술원(회장 배민성, 이하 더하기)은 오늘까지 이틀 동안 열리는 ‘Fun Fun English’라는 주제의 영어캠프 행사를 통해 지역아동이 영어에 좀 더 친근감을 느끼고 놀이를 통해 익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여행이라는 주제를 통해 공항 입국 절차와 여행지 등에서 필요한 회화를 익히도록 했고, 레스토랑이라는 설정을 통해 요리와 재료에 대한 영어 회화를 또한 체조와 노래를 이용한 레크레이션도 진행되어 지역 아동들의 흥미를 돋우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배민성 회장은 “영어캠프와 같은 지역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교육 복지사업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더 나아가 국제사회를 주름잡는 글로벌 인재들이 청주에서 많이 나오길 바란다"면서 “이같은 우리의 작은 행사가 그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