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 개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보문산 숲속공연장에서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8-17 17:15:33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는 오는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보문산 숲속공연장에서 ‘숲속의 열린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3회째 열리는 ‘숲속의 열린 음악회’는 대전시와 대전MBC가 공동주최하고 대전시립예술단이 주관하며, 클래식한 오페라 아리아부터 퓨전국악, 영화음악, 가요까지 가족과 함께 원도심에서 즐길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공연은 26일 저녁 8시부터 대전시립교향악단 연주를 시작으로 개최되며, 클래식 전도사인 마에스트로 금난새의 지휘로 로시니‘세빌리아의 이발사 서곡’등을 연주하고 소프라노 ‘조정순’, 테너 ‘민경환’, 바이올린 ‘이혜림’, 섹소폰 ‘김태현’의 협연으로 행복한 클래식의 세계를 만날 수 있다.

27일에는 저녁 7시부터 대전시립연정국악원 국악연주단(지휘: 공우영)이 가수 ‘박기영’과 호흡을 맞추어 국악퓨전음악을 연주하고, ‘이윤아와 최민혁’의 사랑가와 ‘김경아’의 태평소, ‘한충은’의 소금 연주가 이어진다.

마지막날인 28일에도 저녁 7시부터, 멘토오케스트라(지휘: 한의삭)와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해바라기, 방주연, 소프라노 임상진 등이 협연하여 열정적인 공연이 펼쳐지며 한여름 더위를 잊을만큼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숲속의 열린 음악회’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중구청역 1번 출구앞에서부터 보문산 숲 치유센터까지 순환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대전시 관계자는“여름 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열대야를 벗어나서 자연을 무대로 펼쳐지는 숲속의 열린 음악회에 가족과 함께 많이 찾아오셔서 한여름밤의 여유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