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중국 상해에서 상주농특산품 판촉‧홍보행사
“잉영련실업(상해)유한공사 MOU체결”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8-22 18:50:51
[상주=김이환] 상주시는 중국시장 수출확대를 위해 지난 1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5일간 중국 상해에서 상주농특산품 판촉‧홍보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이정백 상주시장은 19일 중국의 동명혜그룹의 상해 공급관리사인 잉영련실업(孕嬰聯實業)유한회사와 상주시 농특산품의 중국수출확대와 현지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농수산식품 발굴과 수출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

동명혜그룹은 산모 및 유아용품 전문공급업체로서 매출액이 2조7천억원에 이르고, 중국 전역에 5,500개의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전문업체이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농식품 수출에서 현지기업과의 업무협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밝히면서, “이번 해외 판촉전을 통해 상주시의 다양한 농특산물이 중국시장에서 진정으로 인정받는 기회의 출발이길 바라며, 한중간 교류협력에 상주시가 일조를 할 것을 기대한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