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매·홍보 행사 개최
8.26.(금) 10:00~18:00 지하철 시청역사, 미니콘서트 개최 16:00~17:00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8-25 16:27:35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시장 권선택)는 26일 대전도시철도공사와 함께 사회적경제기업제품에 대한 판매 및 홍보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역 주민에게 사회적경제기업을 홍보하고 사회적경제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판로에 어려움이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고,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착한 소비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대전도시철도공사의 행사장소 제공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로 시청역사 내 편의점 주변에서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

행사에는 사회적기업 5개, 협동조합 2개 등 총 7개의 사회적경제기업이 참여해 건강식품, 천연비누 등 친환경 생활용품, 제과제빵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협동조합 뮤즈에서 재능기부를 통한 미니콘서트가 오후 4시부터 1시간동안 열려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을호 일자리경제과장은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대전도시철도공사와 함께 이번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우선구매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

한편 다음달 30일에는 지하철 서대전역, 11월 25일에는 대전역사에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매, 홍보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