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경찰서 통장 지역주민 100여명 대상 치안정책 설명회
박근범 | 기사입력 2016-08-25 23:40:34
[청주타임뉴스=박근범 기자] 청주흥덕경찰서(서장 임용환)는 25일 오전 10시 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가경동 통장 및 지역주민 10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치안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찾아가는 치안설명회는 최근 붉어진 여성안전에 대한 문제 및 강력범죄의 예방을 위해 추진되었으며, 주요경찰활동 등 치안정책을 지역주민들에게 설명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치안활동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한 목적을 가지고 진행되었다.

흥덕경찰서의 중점 추진업무인 여성안전 특별치안대책과 4대 사회악 근절, 협력치안활동 등의 내용을 통장들에게 안내하고 보이스피싱 방지 동영상, 안전벨트 착용의 중요성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경숙 통장협의회장은, “찾아가는 치안정책 설명회를 통해 치안정책에 좀 더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며 주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 가경동의 안전한 주민생활에 보탬이 되도록 치안활동에 앞 장 서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