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세무서, 아산시기업인들과의 소통으로 애로사항 해결 노력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8-30 15:47:39
[충남=홍대인 기자] 아산세무서(서장 신재봉)와 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구연찬)가 아산시 기업발전을 위해 마련한 간담회가 30일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관내 기업체 대표 및 임원 50여명이 참석했고, 아산세무서에서는 신재봉 세무서장이 참석하여 국세청 50주년 기념 홍보영상 상영, 2016년 하반기 국세행정 운영방안 설명, 기업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토론 시간 등을 통해 현장의 애로와 건의사항을 듣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재봉 아산세무서 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아산 경제의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쓰는 기업인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국세청은 세금징수 업무만 하는 기관이 아니라 세금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고 성실신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앞으로도 아산세무서는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세정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기업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구연찬 기업인협의회 회장은 “아산세무서가 개청해 아산지역 기업인들이 사업하기 좋아졌으며, 오늘 간담회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세무정보와 기업 애로사항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였다"라고 말했다.

아산세무서는 앞으로도 기업을 위한 다양한 세정을 펼쳐상호 상생하는 민·관이 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