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LG디스플레이-구미경찰서, 구미지역 내 유아 대상‘성폭력예방인형극’공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9-01 17:52:58
[구미=이승근] 31일(수),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지부장 전혜영)는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 구미경찰서(서장 김대현)와 공동으로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강당에서 구미지역 내 유아들을 대상으로 성폭력예방인형극 ‘우리 몸을 위해 약속해요’를 공연했다.

성폭력예방인형극 ‘우리 몸을 위해 약속해요’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폭력 상황을 연출하여 유아들에게 성폭력 예방법을 교육하는 인형극이다.

이번 행사에서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은 직접 성폭력예방인형극 공연을 펼쳤으며, 아동권리 동화전, 성교육체험부스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번 공연으로 외진 지역에 있어 교육 및 문화혜택이 부족한 어린이집 7개원 264명의 유아들이 참여해 성폭력 예방법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전혜영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보다 많은 아이들이 성폭력 예방법을 배우고 위험상황 대처능력을 향상시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현 구미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성폭력예방인형극 같은 다양한 형태의 교육들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은 2013년부터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와 함께 공익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2016년에는 구미경찰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아동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를 부여받아 국내, 북한 및 34개 해외사업국, 3개 모금국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http://gumi.goodneighbors.kr/)

[후원 계좌] 우체국/700765-01-006684/굿네이버스경북서부지부

[후원 문의]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 054-462-7275

[홍보 문의]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 054-462-7275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