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섭 예천군의회의장 추석인사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9-12 18:54:55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이었습니다만 슬기롭게 극복하시면서 이제 풍성한 결실의 계절을 맞이하였습니다.

들판에 익어가는 곡식을 보면서 풍년을 일구어 낸 농업인 여러분과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희망을 잃지 않고 힘차게 살아가시는 군민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만난 가족.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담도 나누시고 조상님들을 생각하며 한 해 동안 열심히 땀 흘려 일한 노고를 함께 나누는 즐거운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번 5일간의 연휴동안 근심걱정 모두 다 잊으시고 군민여러분께서는 지난 아름다운 추억을 더듬으면서 사랑과 희망으로 고향의 정을 느끼며 이웃 간에도 인정이 넘치는 즐거운 명절이 되어 예천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리 주변에 명절 때면 가고 싶어도 갈 곳이 없는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관심과 사랑을 함께 나누는 훈훈한 추석이 되었으면 합니다.

신도청 시대에 예천의 발전은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가 매우 필요다고 봅니다. 우리 모두의 고향 예천의 발전을 위해 예천군의회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는 한편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정 발전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사오니 아낌없는 성원과 함께 좋은 고견 있기를 바랍니다.

풍성하게 차오른 보름달처럼, 올해에 이루고자 하는 소원, 목표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드리며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고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예천군의회의장 조경섭 올림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