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전문대학교 “문경·예천·상주관내 중학교 교장단 설명회 호평”
경북전문대학교 – 유니테크사업단 “취업보장·대학진학·병역특례 세 마리 토끼를 잡아라!”
김정욱 | 기사입력 2016-09-14 09:25:38

[영주타임뉴스]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 유니테크사업단은 경북전문대학교 CS1실에서 9월 12일 문경·예천·상주지역 중학교 교장단을 초청하여 유니테크사업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근지역의 중학교 교장 30여명이 참석하여 사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설명회 주요 안건으로는 고교-전문대학-기업이 같이 입시부담과 취업부담없는 통합교육을 실시하는‘취업보장형 고교전문대 통합교육과정’인 유니테크사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었으며, 사업에 참여한 학생들이 받을 △취업보장 △대학진학 △병역특례 등에 대한 질의와 토론이 이어졌다.

특히, 교장 단들은 학생들의 취업보장과 병역특례, 그리고 사업의 연속성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설명회를 호평했다.

최재혁 총장은 설명회에서 “토탈형 건설안전관리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는 우리 학교 유니테크사업에 보다 우수한 학생들이 참여하여 창의성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인력으로 당당하게 커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주 =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