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노다지장터 특판행사 성황리에 마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9-16 17:43:10
[김천=김이환] 김천시에서 운영하는 김천농·특산물 대표 쇼핑몰인 ‘김천노다지 (www.gcnodaji.com)'는 지난 9월7일부터 9월9일까지 구미삼성전자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추석맞이 특별판매행사에 참여하여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판매·홍보 품목에는 자두, 거봉, 고구마 등 생과와 오미자진액, 포도주스, 찰보리떡 등 가공품이 있었으며, 특히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가을자두 (추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았다. 저장이 어려워 제철에만 맛볼 수 있는 고품질 김천자두를 맛 본 소비자들은 엄지척! 내밀며 최고라고 극찬했다.

김천 전자상거래농가의 중개쇼핑몰인 김천노다지장터는 농가소득향상에 더욱 기여하기 위하여 온라인뿐만 아니라 현장 특판행사를 통한 오프라인 홍보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김천노다지장터 입점농가는 꾸준한 행사 참가로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홍보장의 터주대감 역할을 하고 있다.

김천노다지장터의 물품을 구매한 단골고객들은 “요즘은 언제든 PC,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배송되는 물건을 보면 신뢰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김천노다지장터 입점농가는 언제나 믿고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라고 말하면서 타지역 농·특산물에 비해 신뢰도가 매우 높다고 평가했다.

김천시농업기술센터 농업개발과장(최영덕)은 “앞으로도 김천의 전자상거래 농가들이 고품질의 농산물을 대도시 소비자에게 홍보·판매할 수 있는 직거래의 장을 꾸준히 마련하여 농가소득 거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