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립대학교, 제33회 솔개뜰 아카데미 “학생들이여 지식을 요리하라”강연
- 21일 창업보육센터에서 기업인 유희성 대표 초청 진행 -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9-20 11:54:10

[예천=채석일 기자]경북도립대학교는 21일 오후 4시 창업보육센터 세미나실에서 기업인 유희성씨를 초청하여 “학생들이여 지식을 요리하라"라는 주제로 솔개뜰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자로 나온 기업인 유희성씨는 ㈜창의전략연구소 대표이자 홍보마케팅 강사로써 ‘지식 요리사’라는 브랜드 네임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생산성 본부 전문위원, 중·고 및 대학생 비젼 수립과 진로 지도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유희성 대표는 영업과 마케팅의 경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개하면서 ‘지식’이라는 재료를 활용하여 나만의 브랜드를 만드는 과정을 요리하는 방법에 비유 및 설명한다.

한편 경북도립대학교 솔개뜰 아카데미는 학생들의 역량강화와 인성교육을 위하여 2009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그동안 방송인 로버트 할리, 이상벽, 시골의사 박경철, 산악인 허영호, 탈북 방송인 신은하 등 자신의 분야에서 열정적으로 매진하는 인사들을 초청하여 학생들에게 도전정신을 심어주고 자기계발에 도움을 주고 있다.

경북도립대학교 김용대 총장은 “21세기형 바람직한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내년에도 저명한 강사를 초청하여 다양한 주제로 솔개뜰아카데미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