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창업가 워크숍 사업실적 중간발표회 열어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9-20 16:36:42
[김천=김이환] 청년일자리 창출이 사회적 이슈인 가운데 구미대학교(창업보육센터)가 주관하고 김천시가 후원하는 ‛청년CEO육성사업 중간실적 워크숍'이 지난 19일 김천 로제니아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7기 청년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사업진행 점검 및 중간실적 발표와 더불어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제작한 작품을 소개하고 상호 교류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중간발표회 심사결과 스타일 by Jin 배미진 대표가 본인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객맞춤형 미용으로 최우수상을, 한량토스트 전재환 대표가 푸드트럭을 활용한 토스트아이템으로 우수상을, 바오 최규원 대표가 천연재료를 활용한 캔들 및 비누제작 아이템으로 장려상을 수상했다.

김천시 청년CEO육성사업은 우수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보유한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 창업가를 발굴 육성하는 사업으로써 사업이 시작된 2010년부터 6년간 53명의 청년창업가를 육성하여 왔으며, 금년에는 10명의 예비청년창업가들의 창업기술, 경영, 마케팅 등 인큐베이터 기능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천시 관계자는 “청년CEO육성사업을 위하여 앞으로도 적극적인 행·재정적지원을 통해 우수한 창업 아이템과 기술력을 보유한 청년들이 성공적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