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개교90주년기념 사업추진위원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9-21 16:36:41
[대전=홍대인 기자] 한밭대학교(총장 송하영)는 21일 오전 11시 대회의실에서 ‘개교90주년기념 사업추진위원회(이하 위원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세부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구성된 90년사편찬분과 등 5개 분과에서 지난 1년간의 추진성과를 평가하고 의견을 교환하며 보완하는 시간을 가졌다.

▵‘90년사편찬 분과’는 90년사 편찬 ▵‘문화예술행사분과’는 기념음악회, 각종 예술행사 추진 ▵‘학술행사분과’는 국내학회, 국제심포지엄 등 학술행사 추진 ▵‘기념행사분과’는 개교90주년 기념식, 홈커밍데이 등 동문행사, 역사비전관 이전 ▵‘홍보분과’는 엠블럼 제작, 캐릭터 개발, 행사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위원회는 ’15년 6월 발족했으며 ▵위원장 송하영 총장 ▵공동위원장 김만구 총동문회장, 나병철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장 ▵부위원장(개교90주년사업추진단장) 정의식교수 ▵위원은 사업추진부단장 김명수교수 등을 포함한 16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송하영 총장은 “2017년에 맞이하는 개교90주년은 개교100주년의 징검다리로서 우리 대학에는 매우 중요하고 의미있는 기념행사이다. 대내적으로는 대학에 대한 자긍심과 애교심을 고취하고, 대외적으로는 감사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대학발전과 대학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해 주시시길 당부드린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