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충북 어린이 동요대회 4차 예선 개최
-24일 오후 2시, 총 31개팀 경연 ‘아름다운 노랫말에 어린이들의 밝은 심성 담겨’-
한정순 | 기사입력 2016-09-24 13:44:44

[충북=한정순 기자] 어린이들의 정서함양과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심성계발을 위한 아름다운 동요 가락이 충북문화관(구 충북도지사)에서 울려퍼졌다.

사단법인 만남의 청주지부 더하기재능봉사문화예술원(회장 배민성, 이하 더하기)은 오는 924() 오후 2, 충북문화관에서 제 5회 충북어린이 동요대회 본선을 위한 4차 예선을 개최했다.

이번 4차 예선에는 충북 관내 19개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독창과 이중창 등으로 31개팀이 출전했다.

예선 대회는 준비과정으로 14차 예선 참가자 중, 동 수상자들은 오는 115일 본선 무대에서 24개팀이 치열한 경합을 갖게 된다. 본선대회의 시상으로는 충청북도지사상, 충청북도교육감상, 충청북도의장상, 청주교육지원청장상, 괴산증평교육지원청장상이 수여된다.

동요대회와 관련하여 ()더하기 배민성 회장은 동요로 어린이들의 인성함양과 심성을 맑게 해주고, 경로효친 사상과 가정화목, 자연사랑 등 인성교육의 길잡이로서 도움이 되고자대회를 주관해 왔다고 밝혔다.


▲ 4차동요대회 상장수여자 전체

▲ 4차동요대회 심사자 및 참가자학부모

▲ 4차동요대회 참가자 1번 이가영어린이(성화초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