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이 책 어때?’책 전시회로 마음에 꿈의 날개를 달아요~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9-26 14:50:07

[예천=채석일 기자]예천동부초등학교(교장 김종상)는 19일부터 30일까지 전교생을 대상으로 하여‘음식과 요리’라는 주제로 (사)어린이도서연구회 예천지부 강혜경 강사와 책 전시회 및 북 토크(Book Talk)를 운영 중에 있다.

강사는 본교 학생의 학부모님으로, 다양한 책놀이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진행하고 있다.


특히 도서관 학부모 자원 봉사자분들의 도움으로 음식과 요리에 관한 출석체크 놀이와 띠 빙고 놀이, 내가 좋아하는 음식 그리기 등의 활동을 하고 학생들은 맛있는 간식과 학용품을 선물로 받기도 하며 학생 하나하나와 소통하며 흥미진진한 시간을 만들어주고있다.

또한 요리 만화, 재미와 흥미가 가득한 음식 이야기와 요리 이야기책을 읽어주시기도 하고 간단히 내용을 소개해줬다.

학생들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선생님께서 소개해주신 책 가운데 직접 읽어보고 싶은 책을 생각해 보고 찾아서 읽을 것을 약속했고 아울러 학생들에게 책으로 떠나는 행복한 여행의 시간을 만들어주신 강사께 감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