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물사랑대청호 마라톤 대회’ 우정·화합의 레이스!
홍대인 | 기사입력 2016-10-02 10:39:08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1일, 신상 교차로 일원에서 개최한 '2016. 물사랑대청호 마라톤 대회'를 마라톤 동호인 등 2,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구에 따르면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은 궂은 날씨 속에서도 거친 호흡을 내뿜으며 선의의 경쟁으로 젊음과 건강을 다지는 등 열띤 우정의 레이스를 펼쳤다고 전했다.

대전동구체육회와 대전육상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공무원과 경찰,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대회장 주변 교통통제와 행사 안내 등 현장에서 굵은 땀방울을 쏟아내며 성공적인 대회를 위하여 동참하였다.

한편, 동구는 이번 대회에 주민들을 대상으로 도로명주소 및 지적재조사사업, 농산품 판매장, 대학교 홍보부스를 각각 설치하여 구정 알리기에 열의를 보였으며, 참가비 중 2천 원을 동구 대표 복지브랜드인 ‘천사의 손길 행복+’와 대전시체육진흥기금으로 기탁하는 등 명실공히 건강도 지키고 기부로 이웃사랑도 실천하는 착한 마라톤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현택 동구청장은 “대청호반길을 달리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셨길 바란다며, 2017년에는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동호인 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오니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뵙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