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창업자를 위한 지재권 집중교육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0-12 18:44:51
[구미=이승근] 구미지식재산센터(센터장:박정구)는 구미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구미시 창업보육센터, 구미대학교 창업보육센터와 공동으로 10월 12일(수),13(목),27(목) 3일에 걸쳐 5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초기창업자를 위한 지식재산권 집중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에는 지식재산권의 정의, 특허 실용신안의 이해, 상표와 디자인의 이해 등 기초적인 지식재산권에 대한 교육뿐 아니라 기업들이 연구하기 위하여 필수적인 국내외 선행기술조사와 더불어 사업에 활용 가능한 지식재산권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주제로 구성되었다.

첫 번째로 개최된 오늘 교육에서는 교육시간 이후에도 20여 기업이 자리에 남아 지식재산권에 대한 질문과 더불어 지역지식재산센터 지원사업, 지식재산권 창출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는 소중한 시간이 마련되었다.

교육에 참여한 기업체 임직원은 향후에도 이번 교육과 같은 실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많이 개최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이에 구미지식재산센터 박정구 센터장은 “기업체들의 수요에 발맞추어 현장에 맞는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