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인재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봉화군교육발전기금 심의위원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0-17 20:28:17

봉화군은 10월 1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박노욱 위원장(군수)과 위원 10명이 참석하여 봉화군교육발전기금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2017년도 봉화군교육발전기금 운용계획안에 대한 심의로 주요 내용으로는 봉화인재양성원 지원, 명문고교 육성, 경북인터넷고 다목적강당 건립 지원,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6개 사업의 지원규모와 방안에 대해 심의․확정하였으며, 지역의 교육발전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토의가 이루어졌다.

봉화군은 2001년에 지원 근거를 마련하여 현재까지 59억여 원의 기금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지역 학생들의 사교육비 부담 경감 등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학력향상뿐만 아니라 꿈과 재능을 키워갈 수 있는 다양한 인성프로그램도 지원해나가고 있다.

박노욱 위원장(봉화군수)은 “다양한 교육지원 사업 발굴과 여건 개선을 통해 지역의 인재 유출을 막고 교육경쟁력을 높여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참석한 위원들에게 봉화군의 교육발전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