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분기 스마일왕 가족관계등록계 장혜옥씨 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0-19 17:23:06
[구미=김이환] 구미시(시장 남유진) 시민만족과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3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장혜옥(가족관계등록계)씨를 선정했다.

19일 시청 민원실에서는 장혜옥 씨에게 스마일왕 증서를 전달하고 스마일 액자를 게시하여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했다.

Smile왕은 매년 분기별로 모범적으로 “Smile"을 실천한 공무원을 선정하는 행사로 스마일 측정 현장 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 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의 네가지 항목으로 평가하고 있다. 장혜옥씨의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에 게시된다.

가족관계등록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장혜옥 씨는 “많이 부족한 저에게 이런 상을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 더 잘 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구미시의 얼굴인 만큼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인사로 민원인을 대할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함께 노력하여 좋은 시정을 이루어 나가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