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암동 홀로지내시는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점심 나누기 행사
박근범 | 기사입력 2016-10-24 23:09:10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 더덕솥뚜껑삼겹살 송명순(67세)대표는 삼겹살 협동조합과 한국나눔봉사연합회의 후원으로 10월 24일 우암동 지역에 거주하는 어려운 독거어르신 20여명을 초청해, 정성스레 마련한 점심식사(삼겹살 및 과일)를 대접했다.

더덕솥뚜껑삼겹살 우암점 송명순 대표는 “약소하나마 동네 어르신들에게 점심대접으로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렵고 외로운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의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 날 참석하신 어르신들은 정성스런 식사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며, 소외되고 쓸쓸했던 마음을 달래고, 따뜻한 마음을 얻어가는 것 같다고 즐거워했다.

신인수 우암동장은 “바쁜 생업 중에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준 송명순 대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어렵고 힘든 이웃과 함께하는 문화 확산에 우암동이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